아로니아 효능 - 20년간 고생했던 혈압을 다스리다.
아로니아의 효능 - 20년간 고생했던 혈압을 아로니아로 다스리다
(황인환 - 경기도 김포시 양촌면)
1990년, 저에게도 지병이 생겨났읍니다. 다름아닌 혈압이었읍니다.
그간 평범하다기보다는 마음고생이 많았기에 아쩔 수 없이 찿아온 지병이구나 생각했읍니다.
저는 젊은 시절 군복무 전에 월남전에 참전했읍니다. 길고 고통스러운 경험 끝에 고국으로 돌아왔을 때 저에게 남은 것은 고엽제 질환이었읍니다.
그나마 다행히 질환이 발생했을 때도 고엽제 환자에게 보상으로 고혈압 약을 무상으로 지원받고 있었읍니다. 하지만 매일매일 약봉지에 둘러싸여 사는 삶은 무기력하기만 했읍니다.
하지만 궁해도 죽으라는 법은 없다더니 2010년 7월경, 새로운 계기가 찾아왔읍니다.
지인을 통해 아로니아베리를 알게 된 것입니다.
그 분은 자신도 혈압약을 오래 복용했지만 아로니아 베리를 먹고 나서 현저히 증상이 좋아져 혈압약을 끓었다고 말했고, 저도 반신반의하던 심정으로 열매를 구입해서 먹게 되었읍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그로부터 한달뒤, 혈압이 현저하게 내려가면서 저 또한 약을 그만 먹기로 다짐했읍니다. 약을 끊기로 다짐한 날, 서랍을 열어 약봉지를 챙긴 저는 그 길로 알고 지내던 시장에서 장사하시는 분에게 드렸읍니다.
신기한 일이라고 생각했고, 기분 탓인가도 생각했지만, 왠지 새로운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에 혈압도 더 자주 측정하고, 운동도 더 열시히 하면서 계속해서 아로니아베리를 섭취했읍니다.
지난 20년간 저는 알게 모르게 혈압때문에 많은 고민을 했읍니다 약을 계속 먹는 것도 고통이지만, 안 먹으면 혈압이 걱정되어 잠도 제대로 잘 수 없었읍니다. 그리고 이제는 모든 문제가 해결되어 요즘 하루하루가 너무 마음 편합니다. 또한 지난 35년 동안 고생했던 알레르기 비염도 덤으로 사라졌읍니다. 뮛 모르던 때, 단지 보기 싫다는 이유로 콧속의 코털을 뽑기 시작했는데 그로부터 원인이 되었다고 했읍니다.
게다가 이것이 알레르기 비염 증세라는 것을 몰랐을 때는 수시로 감기 약을 복용하기도 했읍니다.
아로니아를 만나지 못했다면, 아마 저는 수북한 약봉지에서 벗어나지 못했을 것입니다.
요즘 저는 저 하나만 건강해지는 것으로 만족하지 않고 많은 분들에게 아로니아베리를 알리고 있읍니다. 아로니아 베리와 자연치유를 통해 찾아갈 수 있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은 우리 모두에게 공평하게 주어진 선물입니다. 저는 이제 어떤 약도 복용하지 않고 있읍니다.
오직 아로니아 베리만이 제 탁자와 서랍을 채우는소중한 친구입니다.
출처 : 아로니아, 내 몸을 살린다 중에서......